◆현대카드, 6월 애플페이 이벤트…할인·캐시백 제공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애플페이를 사용하는 현대카드 고객을 위한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마트·호텔·외식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애플페이로 결제 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

우선 백화점·쇼핑·마트·슈퍼 업종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을 애플페이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AK플라자·아이파크몰 등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롯데마트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호텔·리조트·레저·여행 업종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호텔·그랜드 하얏트 인천·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서울랜드에서는 애플페이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5%의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커피·제과·디저트·외식 혜택도 다양하다. 이디야커피·커피빈·엔제리너스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지며, 더플레이스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10% 캐시백이 제공된다. 베스킨라빈스·던킨·크리스피크림도넛·롯데리아 등에서도 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의점 업종에서는 다양한 식품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GS25에서는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샌드위치 50% 할인이 주어지며, 이마트24에서는 삼각김밥 BEST 10 상품을 20% 할인해준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햄버거 전종에 대해 15%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페이에 추가된 모든 현대카드(법인·체크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가맹점별로 다를 수 있다. 또한 일부 지역 및 매장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애플페이 페스티벌의 참여 가맹점과 가맹점별 혜택·이벤트 기간 등 상세 정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Sh수협은행과 제휴적금 이벤트…최대 연 13.0% 제공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Sh수협은행과 최대 연 13.0%(세전)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연 3.4%(세전) 적금 상품에 롯데카드 대상 카드 이용조건 달성 시 스페셜 리워드 연 9.6%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연 13.0%금리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적금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한도는 최대 30만원이다. 적금 기본금리는 연 2.75%며, ▲수협은행 마케팅 동의 ▲자동이체 납입 ▲롯데카드 결제계좌 수협은행 본인 입출금통장 지정 등의 우대조건 충족 시,최대 연0.65%를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8월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롯데카드 대상 카드로 이용조건을 충족하면 스페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월부터 만기월 이전 달까지 롯데카드 대상 카드로 누적 30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스페셜 리워드 연 7.6%를 받을 수 있다. 또 ▲자동이체 납부 1건 이상을 연결하고, 3개월 이상 유지하면 스페셜 리워드 연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이벤트 시작일 기준 6개월간 롯데 개인 신용카드 실적이 없는 회원이며, 대상 카드는‘LOCA LIKIT(로카 라이킷)’이다. 이벤트 응모는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적금상품 가입은 Sh수협은행 파트너뱅크앱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만명에게 판매된다. 대상 카드는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카페·커피 결제 프로모션 실시…할인·캐시백 제공

사진=카카오페이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여름을 맞아 카페·커피 결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 카카오페이에 따르면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에서 6월 한달간 카카오페이머니로 5000원 이상, 더벤티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로 2000원 이상 결제하면 500원이 즉시 할인된다.

편의점 CU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로 ‘GET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L, XL)’를 결제하면 30%(1회 최대 2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GS25에서는 카카오페이로 ‘CAFE25 아메리카노(L)’를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아이스 음료의 경우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포인트를, 핫 음료의 경우 600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GS25는 카카오페이머니뿐 아니라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카드 결제 시에도 할인이 적용되며, 결제 금액에 따른 카카오페이포인트(인당 최대 5000P)는 사후 리워드로 제공된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의 경우 편의점 카페 음료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세븐일레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세븐카페 ICE 전 상품을, 미니스톱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와 카드 구분 없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미니카페 핫 전 상품을 5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커피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사용자들은 지난달에 이어 이번 6월에도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편의점 상품을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0.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