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서울 인기 여행지를 순차적으로 돌아볼 수 있는 ‘고궁투어’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시티투어버스 교환권 2매, 궁궐 통합 관람권 2매로 구성했다. 시티투어버스는 도심고궁남산코스로 N서울타워, 명동, 남산골 한옥마을, 창덕궁 등 서울 주요 관광지를 순환한다.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배차 간격은 60분이다. 원하는 정류장에서 하차 후 자유롭게 구경한 뒤 다시 탑승하면 된다. 궁궐 통합 권람권은 표기된 날짜로부터 3개월까지 유효하며 경복궁, 덕수궁, 창덕궁, 창경궁과 종묘를 각 1회씩 입장 할 수 있다.

고궁투어 패키지 사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가격은 27만원부터이며 세븐스퀘어 조식(2인)을 추가할 경우 33만60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더 플라자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달 더 플라자의 외국인 투숙객은 전년 대비 56%p 증가하면서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했다”라며 “특히 컨시어지에서 외국인 투숙객들의 전통문화 체험 문의가 많았던 점과 서울 중심에 위치한 더 플라자의 지리적 이점을 고려해 고궁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의 첫 번째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인 더 플라자는 서울의 중심부에 자리 잡아 최상의 위치를 자랑한다.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양사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더 플라자 이용 고객에게 호텔 투숙 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메리어트 리워드 프로그램 혜택이 제공된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