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봄 여행 위한 항공권·놀이공원·패션 혜택 제공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봄을 맞아 여행과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여행·놀이공원·패션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30일까지 해외 항공권을 롯데카드로 결제 시 ▲웹투어·온라인투어·노랑풍선·투어비스에서 최대 15% ▲인터파크 투어에서 최대 13% ▲모두투어에서 최대 12.5% ▲하나투어·와이페이모어·마이리얼트립에서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숙박 및 여행 플랫폼 결제 할인 혜택도 있다. 연말까지 호텔스닷컴 제휴 채널에서는 국내외 숙박 상품 결제 시 8%를 즉시 할인해준다. 제유 채널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속할 수 있다.

30일까지 ‘트리플’에서 5만·15만·50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1만·2만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여기어때’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을, ‘야놀자’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67명에게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을 기간 내 1회 제공한다.

놀이공원과 전망대 이용권 할인 혜택도 있다. 5월 31일까지 롯데월드 서울과 부산 종합이용권 결제 시 50%가 즉시 할인된다. 단, 지난달 이용 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개인 회원이 대상이고, 일부 카드는 제외된다.

같은 기간 서울랜드 성인 및 어린이 자유이용권을 각 1매씩 현장 결제한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30%를 즉시 할인해주고, 당일 동반 성인 1인도 함께 사용 가능한 자유이용권가 증정된다.

30일까지 롯데월드 서울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본인 40% 및 동반 3인 30% 즉시 할인,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전망대) 입장권은 본인 30% 및 동반 2인 20%가 즉시 할인된다. 단, 지난달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개인회원이 대상이다.

패션과 뷰티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해외패션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7%를 엘포인트(L.POINT)로 증정하고, 24일부터 27일까지 크림(KREAM)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6% 즉시 할인이 1회 제공된다. 뷰티컬리에서는 5000원 이상 결제하면 5~20% 쿠폰 할인이 최대 20만원 한도로 1회 주어진다.

16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의 온라인 명품관인 ‘럭셔리관’에서는 100만·2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6만원 할인 쿠폰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럭셔리 슈퍼위크’ 이벤트가 열린다.

◆NH농협카드,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 광고 캠페인 온에어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zgm.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슬로건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사업을 알리고, 환경·연령 등에 따라 달리지는 고향에 대한 이미지를 ‘요즘고향’으로 재정의하며 그려냈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고향이라는 소재를 가족이 살고 있는 곳, 나만의 힐링 스팟, 추억이 담긴 곳으로 풀어내 누구나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과 함께 ‘sgm.고향으로’ 카드의 혜택을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시장, 야경, 한옥, 서핑 등 지역의 삶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지금 고향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광고캠페인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국카몰에서 쇼핑하고 티티비비로 떠나자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종합 쇼핑몰 ‘국카mall’(이하 국카몰)과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에서 럭키드로우, 호텔과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10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추첨을 통해 미스트트롯2 콘서트 티켓 2매를 20명에게 제공하는 ‘미스터트롯2 서울콘서트 티켓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17일까지 KB Pay로 합산 1만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하면 된다.

당첨 고객은 5월 5일부터 7일까지 공연 일정 중 하루를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당첨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국카몰 3000원(3만원 이상 결제 시) 쇼핑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20일까지는 국카몰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나에게도 행운이?! 국카mall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해당 요일에 국카몰 럭키드로우 기획전 페이지에서 ▲미스터트롯2 콘서트 SR석 티켓(1인 2매)은 100원 ▲소니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 LG전자 코드제로 청소로봇은 상품 가격의 10%를 KB Pay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당첨된 경우에 응모 시 결제한 금액은 취소 처리된다.

‘티티비비’에서는 다음 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호텔을 예약할 경우 ▲국내 호텔 10%(최대 5만원) ▲해외 호텔 10%(최대 7만원)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TTBB와 함께 떠나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다음 달 말까지 국내 호텔 기획전 대상 호텔인 ‘라마다 제주 시티홀’을 예약할 경우 월 100건에 한해 선착순으로 건별 2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티티비비에서 쿠폰 등록 및 사용하기 → 행사별 프로모션 코드 입력 → 할인 쿠폰 발급 과정을 거친 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라이프샵 ▲티티비비 ▲비즈트립(Biztrip)에서는 오는 28일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KB국민 WE : SH(위시) 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2%를 추가 할인받아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티티비비, 비즈트립 각 플랫폼에서 항공권을 발권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 1매가 제공된다.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항공사별 최대 5% 캐시백 또는 최대 3%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대한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고 탑승하면 결제금액의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설 항공권을 발권만 하는 경우 항공사별 ▲아시아나 3% ▲진에어·티웨이항공 2% ▲제주항공·에어부산 1%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봄 맞이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로즈골드 사이렌’ 출시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봄을 맞아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골드 사이렌(Rose Gold Siren)’은 중앙에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가 프린팅된 한정판 플레이트로, 사이렌 로고 및 배경에 로즈골드 색이 사용됐다.

‘로즈골드 사이렌’은 스타벅스에서 2023년 테마로 선정한 ‘LOVE’에 맞춰 봄꽃의 느낌이 가득 담긴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플레이트 표면에 특수 처리를 해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는 효과와 함께 손끝에 닿는 촉감은 무광이지만, 시각적으로는 유광의 효과를 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2020년 10월 출시된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전 가맹점의 이용금액이 3만원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 별 1개가 적립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이번 ‘로즈골드 사이렌’ 출시에 맞춰 별 1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 가운데 이달 말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별은 각 회원별 스타벅스 현대카드 계정에 다음 달 초 적립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카드와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회원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공개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지금까지 누적 발급 수 16만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해 적립한 별은 총 5000만개에 달한다. 이는 골드 등급 회원 혜택 중 하나인 무료 음료 쿠폰 교환 기준(별 12개/잔)으로 환산하면 417만잔에 해당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 중인 세대는 40대로 전체 회원의 47%를 차지했다. 또한, 전체 회원 중 여성이 66%로 남성(34%) 보다 2배 많았다.

‘로즈골드 사이렌’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스타벅스의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