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생선회, 양식 코스요리, 수영장, 사우나 등 포함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리조트 및 호텔 내 주요 서비스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가 출시됐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상춘객들을 대상으로 숙박, 식사, 부대업장 등 모든 시설 사용을 포함한 ‘올인(All-In) 봄캉스’를 4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거제 벨버디어 In&Outdoor Pool.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In&Outdoor Pool.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먼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엘플로어 조식 ▲치치더테라스 석식 ▲In&Outdoor Pool로 구성된 패키지를 마련했다. 거제 벨버디어 G층에 위치한 고급 일식 레스토랑 치치더테라스는 제철 생선회 2인상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 및 디럭스 객실 ▲블루시걸 조식 ▲클라우드32 석식 ▲사우나를 준비했다. 클라우드32에서는 광안대교 야경을 보며 양식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 비어캔 치킨 플래터.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리드호텔 양양 비어캔 치킨 플래터.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리드호텔 양양은 ▲레이드백 및 라이즈업 객실 ▲조식 플래터 ▲와인 플래터 또는 비어캔 치킨 플래터와 감자 맥주를 선보인다. 플래터는 하와이 해변바를 연상시키는 포이푸에서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경주와 설악 쏘라노에서도 비슷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라며 “고객 만족도 조사에 따라 작년보다 더 많은 리조트를 대상으로 패키지를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