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실사판 아칸과 피닉세이버가 나온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이번주 ‘DX아칸 피닉세이버 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세트에는 애니메이션 ‘메카드볼’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메카니멀 ‘아칸’과 ‘피닉세이버’의 DX 버전이 함께 담겼다.

DX아칸과 피닉세이버는 애니메이션 그대로의 모습으로 재현된 제품이다. 순간변신이나 캐논 기능은 없지만, 실감나는 형태를 바탕으로 관절의 움직임을 주어 나만의 느낌을 주는 동작을 연출해낼 수 있다.

애니메이션에서 피닉세이버는 아칸의 스승으로서 위기에 처한 아칸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다. 자신의 날개인 세이버 윙을 아칸에게 선물한 것도 피닉세이버였다. DX 비전에서도 피닉세이버의 세이버 윙을 아칸의 등에 결합시킬 수 있다.

DX 버전의 피닉세이버는 기존 완구와 달리 긴 다리로 서 있어 역동적으로 보인다. 양 날개를 뻗은 피닉세이버의 윙스펜은 약 36㎝에 달한다. 날개 관절이 360도 돌아가고, 목·머리를 삼단으로 꺾어 세울 수 있어 훨씬 다양한 포즈 연출이 가능하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DX아칸 피닉세이버는 피규어라고 해도 무방한 퀄리티”라면서 “애니메이션 그대로의 메카니멀을 소장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출시했다. 아칸과 피닉세이버가 감동을 준 그 장면을 떠올리며 동작을 연출해 전시해 보아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