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하우스커피 브랜드 비벤떼의 드립백 컬렉션을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2014년 조선호텔 100주년을 기념해 자체 제작한 커피 브랜드 비벤떼를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로 리뉴얼하며 드립백 컬렉션 2종을 출시, 호텔 내 조선델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벤떼 드립백은 위클리팩과 기프트 컬렉션 총 2종으로 각각 시그니처, 클래시코, 로얄, 디카페이나토 총 4가지의 플레이버가 고루 포함됐다.

비벤떼 위클리 팩은 비벤떼 입문자를 위한 상품으로 총 7개의 드립백이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

비벤떼 기프트 컬렉션은 총 16개 드립백으로 구성됐으며 비벤떼만의 고급스러운 스페셜 패키지에 각 플레이버에 대한 스토리 카드를 담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4만5000원.

비벤떼 커피의 각각 플레이버는 조선호텔앤리조트 대표 바리스타가 엄선한 스페셜티 커피로 호텔마다 다른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맞춤제작한 블렌딩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조선팰리스를 비롯해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총 5개 호텔의 조선델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2월 중에는 카카오 선물하기와 SSG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비벤떼 커피의 시작은 고객분들이 가장 좋은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제안하는 호텔리어의 정성”이라며 “일상에서 커피를 즐기는 모든 고객들이 호텔에서의 경험과 추억을 떠올리며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조선호텔만의 시그니처 블렌딩의 풍미를 그래도 즐길 수 있도록 드립백으로 상품을 개발 출시했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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