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그룹
사진=한화그룹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클래식 공연 브랜드 ‘한화클래식 2022’이 12월 3일, 4일(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10회째 무대를 올린다.

21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율리아 레즈네바(Julia Lezhneva)와 이탈리아 최고의 바로크 앙상블팀인 베니스 바로크 오케스트라(Venice Baroque Orchestra, VBO)가 비발비, 헨델 등 당대 최고의 오페라 작곡가들이 쓴 소프라노 아리아를 부른다.

특히, 율리아 레즈네바는 바로크 성악계에서 절대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엠마 커크비, 체칠리아 바르톨리의 계보를 잇는 인물로 맑은 목소리와 화려한 기교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한화클래식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한화클래식 홈페이지에서 한화클래식 2022공연을 #한화클래식2022 #한화공연 #한화바로크음악 #한화클래식공연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소개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티켓 예매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관객 30명에게는 율리아 레즈네바의 사인CD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행사 당일 공연장 로비에서 진행하는 설문엽서 이벤트, 공연 후에는 소프라노 율리아 레즈네바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