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스템파마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뷰센(Vusse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뷰센 치약, 칫솔이 준비되어 있으며, 뚱랑이 휴대용 칫솔 살균기 등 올해 초 런칭한 뷰센X무직타이거 한정판 제품과 ‘와픽’ 구강세정기도 만나볼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고객님들을 위해, 뷰센 치약, 칫솔 ‘8개입’ 특별 묶음 상품을 제공한다”며 “또한 사용하던 칫솔을 가져오시면 1인당 2개 한정으로 개당 3900원인 뷰센 칫솔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뷰센X무직타이거 한정판 ‘메시 파우치’를 증정할 방침이다. 별도의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스템파마 뷰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뷰센 미니 치약을 선물한다.

오스템파마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기점으로 지역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적극 운영하여 유통망을 확장하는 동시에, 수도권에서도 유통 거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스템파마는 이달 말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다음 달 13일까지는 이마트 월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