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카운티
사진=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갤러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티스캐너는 7월 14일부터 7월 17일까지 양주시 레이크우드CC에서 열리는 총상금 8억원의 대규모 대회인 KLPGA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티켓 증정 이벤트를 티스캐너 회원에게 선보이고자 에버콜라겐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창에 정답을 기재하면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퀸즈크라운 2022에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총 250명에게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갤러리 입장 1일권 2매와 생수와 에버콜라겐 트리플비타 교환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7월 11일에 티스캐너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발송된 티켓을 통해 갤러리 참관 시 현장에서 동반자와 함께 입장 등록을 진행해야 한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야간라운드 가자!’이벤트도 눈에 띈다. 3부 야간라운드에 관련된 퀴즈를 통해 200명에게 티스캐너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하단 댓글 창에 정답을 기재해 참여할 수 있다. ‘예약 고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야간라운드 예약 및 라운드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 세트 모바일 교환권(10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명)’을 지급하며,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내 3부 예약 및 라운드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할인권 및 교환권은 추첨을 통해 8월 5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강신혁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팀장은 “티스캐너 회원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분야의 기업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골프장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회원 혜택 마련을 통해 스마트한 골프예약 플랫폼의 명성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