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페이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은 공동으로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프로모션을 새 단장하고 참가자들에게 랜덤 주식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선물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에서 다채로운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결제 프로모션과 금융상품의 연계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대표 업종 5곳 등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사용자들에게 2000원 상당의 랜덤 주식과 카카오페이포인트 8000P를 제공한다.

먼저 스탬프 2개를 모은 사용자들에게는 카카오페이증권에서 2000원 상당의 미국 증권시장 주요 기업 랜덤 주식(애플, 테슬라, 알파벳A, 마이크로소프트, 버크셔 해서웨이, 스타벅스, 엔비디아, 월트디즈니, 나이키, 코스트코, 맥도날드, 에스티로더 등)을 선물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5개를 모으면 2000P를 더 받게 되며, 7개를 모두 모으면 추가로 5000P를 받을 수 있다.

모을 수 있는 스탬프의 유형은 총 7가지로 업종 스탬프 5종과 스페셜 스탬프 2종이다. 이번 스탬프 프로모션에는 ▲카카오(카카오 선물하기 외 13개 대표 카카오 가맹점)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크림, SSF, 브랜디, 나이키 등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시)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숙박・여행(야놀자, 여기어때) 등 총 5개 업종이 포함됐다.

스탬프는 해당 조건에 맞는 최초 결제 시 지급되며, 카카오페이 사용자가 편의점에서 페이앱으로 결제할 경우 ‘편의점 업종 스탬프’와 ‘페이앱 결제 스페셜 스탬프’를 같이 받는 식이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의 여러 가지 금융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 결제로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