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에 게재하며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삼성동 옥외광고는 가로 12m, 세로 26m의 양면형 매체로 출시에 맞춰 광고소재를 다양하게 변동할 예정이다.

이번에 게재된 광고는 쿵야들의 캐릭터성과 머지(병합) 방법을 소개하는 30초 분량의 영상이다.

한편,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기반으로 제작된 머지 장르 캐주얼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머지의 재미를 손맛 있게 살렸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튜브 연재 중인 애니메이션 ‘쿵야’와도 연계된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