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나만의 멤버십 카드 꾸미기 이벤트 ’카꾸 위드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나만의 멤버십 카드 꾸미기 이벤트 ’카꾸 위드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어리, 신발, 스마트폰 등 소품 하나에도 개성을 담아 직접 커스터마이징하고 SNS에 게재하는 Z세대의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 문화를 반영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에 따르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색상, 이미지, 테두리로 카드 배경을 설정할 수 있고, CJ ONE 마스코트 ‘원스터’, 알파벳, 레터링 스티커 160종을 조합해 자신의 취향대로 멤버십 카드를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완성된 멤버십 카드를 인스타그램에 ‘#원스터카꾸’, ‘#카꾸위드미’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카드 꾸미기는 1일 1회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 8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하고자 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CJ ONE은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놀이문화 플랫폼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