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가 오는 31일, ‘온호프 라이브러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3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Relaxing Ritual with Art Book’을 주제로 감각적인 순간을 깨워주는 조화롭고 편안한 향을 선보인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며, 전시 기간에는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온호프 모먼트 프래그런스 미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쏘 희(플로럴 캔버스), 쏘 캄(우디 플로럴), 쏘 프레쉬(아로마틱 시트러스), 쏘 컴포트(파우더리 플로럴) 4종으로 구성됐다. 캐모마일 꽃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광물성 오일 등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헤어와 바디에 골고루 분사해 활용하거나, 목욕 후나 잠들기 전에 뿌려 사용하면 된다.

한편, 온호프는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 및 기획해 론칭했다. 온호프는 ‘편안한 저녁,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안락한 삶의 루틴을 제안한다’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을 제안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