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X 장수돌침대’ 콜라보 제품 ‘검은돌침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검은돌침대는 장수돌침대로 알려진 ‘장수산업’과 펄어비스가 함께 선보이는 이색 콜라보(협업) 제품이다. 지난해 속옷 ‘검은사각’ 출시 후 약 1년 만에 출시하는 것으로 펄어비스는 껌, 김, 샴푸, 속옷에 이어 침대까지 선보이게 됐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별도 행사를 통해 ‘검은돌침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은 매주 금요일 이용자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검사데이’를 통해 ‘검은돌침대’를 제공한다. 6일 검은사막 게임 내 채팅창에 ‘검사데이’를 입력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검은돌침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오는 8일 효도를 주제로 진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와 17일부터 시작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검은돌침대를 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검은사막에서는 인게임 하우징 아이템 검은돌침대도 선보인다. 검사데이 이벤트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검은돌침대 하우징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검은사막 & 검은사막 모바일 인게임 쿠폰을 16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제공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돌침대 출시 기념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흑정령이 소개하는 검은돌침대의 홈쇼핑 버전 영상으로 검은사막 클래스 중 고대 왕국에서 긴 세월 잠들어 있다 깨어났다는 배경을 가진 ‘세이지’가 등장한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장수돌침대’의 ‘별이 다섯 개’ 광고 영상을 활용한 특유의 B급 유머 코드가 돋보이는 영상”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양지훈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