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뉴트로 패션 전문 브랜드인 ‘4XR’과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23일 BC카드에 따르면 새로 선보인 패션 아이템은 후드 및 맨투맨 티셔츠, 스마트폰 케이스로, 고객은 이날 오전 9시부터 BC카드 온라인 커머스 결제 플랫폼 ‘pay-Z’와 4XR 자체 온라인 스토어, MZ세대가 즐겨찾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각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BC카드는 후드 티셔츠에 BC카드의 대표적인 캐치프레이즈 ‘부자되세요’를 연상시키는 메시지와 실제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되는 디자인 요소를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카드번호 16자리 대신 부자를 의미하는 영어 단어 ‘RICH’를 4번 반복해 표기하고, 카드 결제 시 필요한 고유 번호인 CSC값을 행운의 숫자 7로 표현했다.

맨투맨 티셔츠에는 카드게임을 차용한 이미지와 메시지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금융 놀이터’라는 BC카드의 철학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스마트폰 케이스에는 후드 및 맨투맨 티셔츠에 적용된 디자인을 한 데 모았다.

박주학 BC카드 상품개발팀장은 “4XR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BC카드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과 고객 지향적인 철학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C카드가 그리는 금융의 미래를 MZ세대와 적극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