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취향과 주거환경 따라 공간별로 스타일 선택해 시공

홈씨씨 인테리어 욕실 패키지(소프트). 사진=KCC
홈씨씨 인테리어 욕실 패키지(소프트). 사진=KCC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욕실부터 거실까지 고객의 취향과 주거환경에 따라 공간별로 스타일을 선택해 시공하는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홈씨씨 인테리어가 출시한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조명 △수납 △창호 등 공간별 시공 패키지다.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선택해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공 공간을 세분화하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상담은 전국 홈씨씨 매장 또는 홈씨씨 파트너 매장을 방문하거나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 및 해피콜 전화 신청을 통한 방문 상담으로 받아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인테리어 패키지는 KCC글라스의 오랜 노하우로 엄선한 고품질 자재를 본사가 관리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니 홈씨씨 인테리어의 인테리어 패키지로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