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새해를 맞아 적금가입 손님 대상 ‘적금으로 만드는 소소한 행복’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제공되는 혜택 별로 ▲부자되소 ▲건강하소 ▲맛좀보소 ▲마셔보소라는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자되소, 건강하소’이벤트는 영업점 및 모바일·인터넷 뱅킹을 통해 적금을 신규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추첨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드바를, 20명에게는 한우세트를 증정한다.

‘맛좀보소’는 하나은행 적금상품 미보유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한 적금 신규가입 손님 선착순 1만명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셔보소’는 새해 주말에 하나원큐 앱을 통해 적금을 가입한 손님 1만2500명에게 한도소진시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내년 1월 9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주말에 진행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계획을 시작하는 새해를 맞아 목돈마련을 준비하는 적금가입 손님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지친 손님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