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니스트펀드
사진=어니스트펀드

어니스트펀드가 연말을 맞아 ‘2021 어니스트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년 12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부동산 상품에 투자하는 고객은 어워드 등급에 따라 최대 20만포인트의 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대상은 올해와 내년 1월 12일까지 투자 이력이 있는 고객이다.

어니스트어워드 등급은 올해 누적 투자금에 따라 총 6개로 나눠진다. 등급에 따라 상금 혜택이 다르게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가하면 본인 등급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추가로 투자하면 등급과 상금 포인트를 높일 수 있다.

어니스트펀드는 어워드 선물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투자 한도에 여유가 없거나 어워드 기간 내 추가로 투자를 하지 않더라도 어워드 등급을 받은 모든 고객은 선물 추첨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선물은 아이폰12,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프로 등으로 구성됐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고객분들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어니스트어워드를 준비했다”며 “어니스트펀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등록신청을 위해 금융당국과 면밀하게 소통하며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온투업 등록과 관련한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