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오는 23일 유튜브에서 부동산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심전심(以心傳心) 부동산 상담’을 주제로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통해 내 문제의 해결책을 찾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상담자로는 안명숙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 부장과 양창우 TAX컨설팅센터 세무사가 참여해 부동산과 세금에 대한 고객의 질문에 답변을 한다.

또 최근 저금리로 인한 유동성 환경에서 다주택자의 투자전략과 주택양도소득세 절세 등 자산가의 고민 해결책 제시는 물론 무주택자의 청약전략도 설명한다.

참여는 우리은행 영업점PB에 신청하거나, 우리은행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시 문의사항을 작성하면 세미나에서 전문가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오는 22일까지고 신청자에 한해 유튜브 참여 주소가 발송된다. 세미나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로 대면 세미나와 상담을 받기 어려워진 고객분들을 위해 언택트로 준비했다”며 “부동산과 절세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다음 달에도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