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15일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영유아, 부모 고객을 위해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우리은행과 엘빈즈는 지난달 28일 제휴서비스 제공 및 공동 마케팅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우선 우리은행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우리아이행복적금’ 등 상품 가입 시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한 만5세 이하 고객 3000명을 매월 선착순으로 선정해 엘빈즈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앞으로 1년간 진행된다.

아동수당을 우리은행 계좌로 첫 수급하는 부모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조건을 충족하는 부모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엘빈즈몰 적립금(최대 5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조건 충족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는 오는 8월 25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8일에 발표한다.

아울러 엘빈즈는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를 SNS나 블로그 등에 소개하고 엘빈즈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는 선착순 1500명에게 보냉가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엘빈즈와 함께 아이와 부모고객님께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모의 입장에서 아이와 가족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