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동적인 촬영을 위한 새로운 기능 추가…전용 앱으로 손쉽게 네트워크 공유

 

[파이낸셜투데이=황병준 기자] 액션 캠 전문기업 고프로가 성능과 연결성이 강화된 히어로(HERO)3+ 신규 버전을 전세계 시장에 동시 출시하고, 한국에서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고프로 히어로3+ 시리즈는 이전 제품에 비해 배터리 성능이 30% 향상되고, 선명도와 어두운 환경에서의 촬영 기능, 오디오 성능 등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4배 빨라진 Wi-Fi 기능을 통해 고프로 앱과 연동할 수 있어, 촬영 및 확인이 보다 간편해질 뿐 아니라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로 촬영된 이미지나 영상을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블랙과 실버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시리즈 중 특히 최상급 제품인 고프로 히어로3+ 블랙 에디션에는 새로운 기능인 ‘슈퍼뷰’ 촬영과 ‘오토 로 라이트’ 기능이 추가됐다. 슈퍼뷰 촬영 모드는 기본 화각(4:3)과 파노라마 화각(16:9)을 조합하여 최적의 비율로 촬영할 수 있게 해주고, 오토 로 라이트 기능은 어두운 환경에서 가장 적합한 프레임 속도로 자동 조절해준다.

또한 고프로 히어로 카메라는 하우징 등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각종 신체 부위나 헬멧, 스포츠 장비나 차량 등에 부착 가능하다. 이를 통해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은 물론 공연, 여행, 일상 등 일반적인 촬영이나 CCTV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고프로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프로 앱(GoPro App)을 소개했다.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인 고프로 앱을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에서 고프로 카메라를 원격 조정, 촬영 가능하며, 촬영된 영상과 이미지를 이메일을 비롯하여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아츠 세르반테스 고프로 아태지역 인터내셔널 세일즈 매니저는 “세계 최고의 첨단 액티브 이미징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는 전 세계 스포츠 마니아는 물론 일반 사용자들에게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고프로 히어로3+ 시리즈 출시와 모바일 앱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들이 고프로를 보다 손쉽게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히어로3+ 시리즈 블랙 에디션은 599,000원, 실버 에디션은 459,00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