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이정미 기자] KT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와의 제휴 상품인 ‘내차 마련 프로젝트’를 통해 1월 한달 동안 포터II 또는 그랜드 스타렉스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KFC 치킨세트 기프티쇼를 제공하고, 이 중 1명을 추첨해 42인치 LCD-TV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아버지 파이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터II와 그랜드 스타렉스 차종 구매 고객이 주로 30~40대 자영업자 남성인 점을 감안해 대한민국의 많은 ‘아버지’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