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ITM 엔터테인먼트

[파이낸셜투데이=김민정 기자] 인기 아이돌그룹 B1A4를 시작으로 박정현, 포지션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세계판-OST’의 네 번째 음원이 맟미내 공개됐다. 

지난 2일 자정 MBC에브리원 ‘우결 세계판’ 방송을 통해 네 번째 OST “영원히 그리고 하루만 더”의 음원이 살짝 공개되면서 베일에 가려졌던 가창자가 가수 나비라는 것이 알려졌다.

보사노바 선율의 자연스러운 멜로디에 나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수줍은 듯 조심스럽게 고백하는 여자의 솔직함이 잔잔하게 다가오는 이번 OST는 노랫말에 하나 하나에 사랑이 듬뿍 담긴 감미로운 목소리로 고백해오는 여자의 프러포즈를 거절할 수 없을 만큼 사랑스러운 곡이다.

2PM의 택연, 대만의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 오영결,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가상커플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는 콘셉으로 기획하여 MBC에브리원에서 방영중인 ‘우결 세계판”이 현재 국내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을 포함한 대만, 인도, 호주 등 총 21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가수 나비의 “영원히 그리고 하루만 더”와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이 탄생과 음악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도 기대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우결 세계판-OST’의 네 번째 음원 “영원히 그리고 하루만 더”는 오늘 3일 정오(낮 12시)에 전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