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Liiv M(리브 모바일)’ 광고 영상을 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총 4편으로 TV와 SNS, 극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 현장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된다.

이번 광고에서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국민은행 ‘Liiv M’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Liiv M이 지향하는 서비스의 방향성을 광고의 핵심 슬로건인 ‘바꾸면 바뀐다’로 나타냈다. Liiv M으로 바꾸면 가격절차와 통신비, 금융인증, 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뀐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세 번째 광고로 이번 촬영현장에서의 멤버들의 에너지가 넘친 만큼 광고영상도 멋지게 완성될 수 있었다”며 “Liiv M은 앞으로도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 중심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iiv M은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에 지정된 서비스로, 국민은행이 금융업 최초로 통신업에 진출한 통신 브랜드다. 기존 통신사의 약정제도와 복잡한 요금제를 간소화해 무약정, 모바일웹을 통한 간편한 가입, 심플하고 합리적인 요금제, MVNO 최초 5G 요금제 등이 특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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