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웰킵스

황사마스크 제조업체 웰킵스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웰킵스 원더핫핫팩'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웰킵스는 대표상품인 황사마스크 외에도 웰킵스 퓨렐손소독제, 웰킵스 원더블루쿨패치, 웰킵스 원더핫핫팩 등 생활 속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동절기 상품인 웰킵스 원더핫핫팩 홍보 강화를 위해 체험단 이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웰킵스핫팩은 총 3종으로 나왔으며 쉽게 붙이고 떼어낼 수 있는 패치핫팩, 한 손에 들어와 휴대성이 간편한 포켓핫팩, 실제 발열테스트를 통해 제품 표기 지속시간보다 훨씬 긴 최대 25시간의 지속시간을 자랑하는 점보핫팩으로 다양한 용도에 맞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장시간 착용해도 쉽게 터지거나 손에 묻어나지 않는 강하고 질긴 부직포를 사용한 웰킵스 핫팩은 안전성 시험 및 검사를 통과해 KC인증을 부여받은 친환경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웰킵스 담당자는 "본격적인 동절기 아이템 구매를 시작으로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시기에 실용성 뛰어난 제품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웰킵스만의 품질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웰킵스핫팩 체험단 이벤트는 10월 31일부터 11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