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갈비치킨·허니버터 단짠치킨·핵불맛 고추치킨’ 운영
계절밥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 제시…무제한 생맥주 900원

사진=CJ푸드빌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치킨과 맥주를 마음껏 즐기는 ‘여름 치맥제’를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 치맥제는 계절밥상이 여름을 맞아 준비한 시즌 팝업(Pop-up) 이벤트다. 앞서 계절밥상이 선보인 새우와 등갈비 메뉴에 더해 여름에 생각나는 ‘치맥’을 부담 없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행사는 이번달 14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계절밥상 전 매장(단, 여의도IFC점 제외)에서 진행된다.

계절밥상은 누룩으로 숙성시킨 순살 닭고기를 바삭하게 튀겨 다양한 소스로 맛을 냈다. 특히 갈비 양념을 더한 ‘왕갈비치킨’은 포장도 가능해 출시 한 달 만에 3000여개가 판매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단짠’ 조합의 ‘허니버터 단짠치킨’과 캡사이신 소스, 청양고추로 얼얼한 매운맛을 살린 ‘핵불맛 고추치킨’은 평일 저녁 및 주말에 무제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절밥상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무제한 생맥주를 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지난 봄 좋은 반응을 얻은 무제한 ‘라이브 삼겹살’에 이어 이번에는 계절에 맞춰 ‘여름 치맥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철 한식과 함께 각 계절에 선호도 높은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