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 꼭 필요한 선케어, 바디케어, 색조제품 등 구성
카카오프렌즈 협업…서핑·테니스·요가 등 다양한 디자인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Play with the FRIENDS CLUB’을 선보인다.

1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시선을 사로잡는 그린 컬러를 바탕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테니스, 요가, 서핑 등을 즐기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들은 다가오는 여름철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선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으로 구성됐다.

선케어는 선크림, 선스틱, 쿠션타입 베이비선블록 등 총 4종이다. 저자극 더마 브랜드인 ‘닥터벨머’와 함께 출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기자차 선크림’과 ‘논코메도 선크림’ 등의 제품은 기존 본품 대비 20ml 증량된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특히 ‘아보카도 바디워시&바디로션 2종’은 매트 위에서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는 입체 요가라이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디워시에는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돼 순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경험할 수 있다.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된 바디로션은 탄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색조 제품인 ‘어피치 파스텔 쿠션 블러셔’는 더페이스샵 인기제품인 쿠션 블러셔에 어피치가 바캉스를 즐기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담았다. 피치, 코랄, 핑크 총 3종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내장된 퍼프를 활용해 특유의 맑은 컬러감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의 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행 시 휴대가능한 ‘클럽라이언 바디케어 트래블키트’, 라이언피규어 케이스에 부드러운 무스틴트가 담긴 ‘벨벳 틴트’,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더운 날씨에 꼭 필요한 ‘피지잡는 수분 기름종이 파우더’와 ‘피지잡는 모공밤’ 등이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