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인천, 일 요금 최대 20%까지 할인

사진=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은 여름 휴가 기간을 겨냥해 최대 2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을 5월 15일부터 8월 27일까지 선보인다.

15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따르면 객실 재단장을 통해 여유로운 공간과 한층 향상된 객실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새로운 객실은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의 객실 이용 고객은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및 온수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은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 고객이 즐기기에 좋다.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5월 15일부터 8월 27일까지며, 실제 투숙 가능 기간은 5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다.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투숙 희망일로부터 최소 7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

본 프로모션은 선불만 가능하며 취소는 불가능하다. 국내 및 해외 파크 하얏트, 지바, 지랄라 브랜드 호텔 및 리조트는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