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 시치미뚝 전 제품 1+1으로 구입 가능

사진=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전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치미뚝은 그동안 제품에 대한 관심을 가져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조건 1+1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대표 제품인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간좋은걸로’, 스트레스와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맘편한걸로’, 멀티비타민 제품인 ‘대세타민’ 등 전 품목을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 300명 한정으로 ‘안먹은걸로 60일분’, ‘안먹은걸로 쓱 56일분’, ‘간좋은걸로 60일분’, 맘편한걸로 60일분’제품을 2+2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시치미뚝은 ‘1+1이벤트’ 외에도 시치미뚝 판매 페이지에 가입만해도 즉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시치미뚝 제품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주고자 이번 1+1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하나의 상품 가격에 두 개를 구입할 수 있어 평소 관심있었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치미뚝은 지난 2017년 설립했으며,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통해 단기간에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독특한 제품 네이밍과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며 ‘안먹은걸로’의 누적판매량이 43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비타민 제품인 ‘대세타민’까지 출시, 품목을 넓혀 나가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