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 성분의 빠른 밀착, 피부 컨디션 개선 돕는 영양제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수분 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농축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을 출시한다.

2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포커스 액티브 앰플은 모이스춰 마그넷 앰플 기술이 유효 성분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 빠른 흡수를 통한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다. 유효 성분에 따라 판테놀, 아미노산, 소이펩타이드 3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판테놀’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줘 당김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브라이트닝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아미노산’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탄력과 주름, 보습, 영양을 한 번에 케어하고 싶다면 액티브 앰플 ‘소이펩타이드’를 사용하면 된다.

해당 제품들은 동물성 원료와 인공향, 합성색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토너 후 메이크업 바로 전 단계 또는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들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새로 출시한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