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램프&방향제, 디즈니 미니 피규어 비누 준비

사진=한촌설렁탕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5월을 맞아 캐릭터 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가족 고객 방문이 많은 5월 가정의 달 시즌을 맞아 캐릭터 페어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앞서 한촌설렁탕은 가정의 달이나 연말 시즌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 위해 정기적으로 캐릭터 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들어간 디즈니 램프&방향제 제품과 디즈니 미니 피규어 비누를 준비했다.

캐릭터 상품은 한촌설렁탕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 한해 디즈니 램프&방향제는 각 5천원, 디즈니 미니 피규어 비누는 각 2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촌설렁탕은 이전 캐릭터 페어 프로모션 진행 시 고객 유입과 매출에 영향이 있었던 만큼 이번 행사에서도 고객들의 관심과 각 매장 매출을 높이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외식 성수기인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 위해 인기 캐릭터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캐릭터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 고객들의 유입도 가능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한촌설렁탕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이내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