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사업장서 ‘2019 전사 목표달성 결의대회’ 개최
대형 OLED 대세화, LCD 수익성 극대화 등 ‘스피트 경영’ 주문

2019 전사 목표달성 결의대회에서 격려사를 하고 있는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25일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주요 경영진과 계층별 대표 등 임직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전사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결의대회는 매년 LGD가 전 임직원과 경영목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목표달성 의지와 각오를 새롭게 하는 자리로 LGD의 전통이자 혁신 활동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Speed 경영으로 Quality No.1 Delivery No.1”이라는 슬로건 아래 명사 초청 특강을 시작으로 목표달성 결의식, 파주 월롱산 정상까지 오르는 산행, 19m 대형 김밥 만들기 행사 등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LGD는 조직별로 현재의 한계요인들을 혁파하고 새로운 도전과제의 실천을 다짐하는 퍼포먼스를 실시하며 목표달성의 결의를 다졌다.

한상범 부회장은 “2019년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골든타임의 마지막 해다”며 “모든 임직원의 하나 된 노력으로 어떤 어려움과 시련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특히 한 부회장은 확실하고 지속적인 시장선도를 위해 ▲대형 OLED 대세화 ▲중소형 POLED 경쟁력 확보 ▲LCD 수익성 극대화 등을 강조하며 시장과 고객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Speed 경영’을 주문했다.

한편, 초청 강사로 나선 ‘회복탄력성’ 저자인 김주환 연세대 교수는 “회복탄력성을 가진 조직은 어떠한 역경과 시련이 와도 이를 이겨내고 더 높이 올라갈 수 있다”며 ”LGD도 치열한 글로벌 디스플레이 경쟁 속에서 높은 회복탄력성을 축적해온 만큼, 현재의 어려운 경영환경을 잘 이겨내고 더욱 높게 도약할 수 있을 것이다”고 응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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