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쇼파 인기 급증…거실에서도 온돌 효가 느낄수 있어

사진=장수돌침대

장수돌침대는 본격적인 봄 이사철을 맞아 이사를 위해 가구를 구매하는 이들을 위한 봄맞이 돌쇼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장수돌소파는 2인용, 3인용, 4인용 등 가족 구성원에 따라 소파를 선택할 수 있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로 안락감을 선사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좌방석을 함께 구성해 건강 기능을 갖춘 돌쇼파와 푹신함을 느낄 수 있는 일반 소파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봄맞이 결혼, 이사 시즌을 맞이하면서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로 돌침대와 돌쇼파를 구입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특히, 기존에 인기가 많았던 돌침대 뿐만 아니라 거실에서도 온돌을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장수돌소파의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장수돌소파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자사몰과 전국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 파트너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베르지아 돌쇼파를 비롯해 장수돌침대 인기상품 9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할인 이벤트와 함께 포토 후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며, 포토후기 작성자에게 장수돌침대 사은품으로 유선 핸디 안마기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건강침대 전문 기업 ㈜장수산업 가구 브랜드인 장수돌침대는 기존 자사 메인 제품이었던 돌침대와 일반 소파를 결합해 장수돌소파를 2018년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이후 장수돌침대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