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봄맞이 ‘헬로세일’ 돌입…최대 70% 할인
롭스, 봄맞이 ‘헬로세일’ 돌입…최대 70% 할인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3.0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 시즌, 외부활동 및 봄맞이 화장 수요 증가
오늘의 특가 행사…헬로키티 협업 이벤트 진행
사진=롯데쇼핑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오는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일주일간 ‘롭스 헬로세일’을 진행한다.

3월은 신학기와 봄 시즌을 맞이해 외부활동이 많아지고, 봄 신상품으로 출시된 화장품 소비 욕구가 높아지면서 H&B 스토어 상품 구매 수요도 함께 증가하는 시기다. 봄맞이 쇼핑을 나선 고객을 위해 마련한 롭스의 이번 헬로세일은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롭스 헬로세일은 이번달 1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비롯한 1만여 가지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여기에 3월 1일부터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오늘의 특가’ 제품들을 운영해 행사 일자별로 9가지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헬로키티와의 협업으로 롭스의 메이크업, 마스카라, 스킨케어 등 각 카테고리의 상품을 애용하는 헬로키티의 이미지도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헬로키티를 활용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헬로키티 스티커’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롭스앱을 통해 신청한 1만명에 한해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롭스 이태원점과 가로수길점에서는 ‘헬로키티’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된다. 헬로키티 모형과 비치된 소품을 활용해 촬영한 인증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기념품을 제공한다. 헬로세일 쇼핑백과 홍보물, 구매한 제품 등을 촬영해 게재해도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롭스앱, 롭스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