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거래소, 신규 가입자에 오크밸리 리프트권 무료 제공
데이빗 거래소, 신규 가입자에 오크밸리 리프트권 무료 제공
  • 한종해 기자
  • 승인 2018.12.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5000명에게 리프트 탑승권 증정
설문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 통해 아이폰 XS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사진=데이빗
사진=데이빗

암호화폐 거래소 데이빗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데이빗은 신년을 기념해 ‘2019 상승기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품은 스키장 리프트 탑승권으로, 총 1만매가 준비됐다. 스키장에서 리프트를 타고 정상에 오르듯이, 2019년 황금돼지해 암호화폐 시장 상승장으로의 염원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데이빗은 이벤트 기간 중 휴대폰 인증을 완료한 신규 가입자 또는 거래 이력이 있는 기존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2매씩)을 증정한다.

이오스(EOS) 마켓 오픈을 기념하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투자자가 바라는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한 이오스 마켓 설문 이벤트가 준비됐다.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XS(3대)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오스 마켓 상장 댑(DApp) 토큰 에어드랍 및 럭키드로우 등 이오스 댑 페스티벌도 매주 진행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빗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영훈 데이빗 마케터는 “올해 데이빗 거래소 오픈 후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2019년은 투자하신 모든 분들이 웃을 수 있는 시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데이빗은 2019년에도 투자자들의 거래 환경을 개선하고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