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기기 이용 프로그램 ‘아이코스 온’ 함께 선보여

한국필립모리스는 7일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코스3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3만원이며, 특별구매코드 사용 시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3 멀티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원으로 특별구매코드 적용 시 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는 사전 구매는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은 오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 된다.

현재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는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의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 전시돼 있다. 현장 구매는 15일부터 가능하다.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월정액 기기 이용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온(IQOS O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월 1만4900원에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를 제공하는 패키지와, 월 1만2300원에 아이코스3와 추가 홀더를 제공하는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그램 가입 고객은 기기 고장 시 추가 무상 교환, 액세서리 바우처 제공, 한정판 및 신제품 출시 때 사전 구매 기회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3는 충전 시간이 기존 아이코스 2.4+ 대비 40초 더 빨라졌다. 또한 ‘마그네틱 락’이라는 자석식 접촉 단자를 적용해 홀더의 충전이 용이해 졌으며 ‘사이드 오프닝’ 디자인으로 기기 크기도 작아졌다.

아이코스3 멀티는 제품의 기본 설계부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요구해 온 연속 사용 기능을 반영했다. 재충전의 기다림 없이 10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1회당 최대 6분간 혹은 14모금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연속 사용 시간은 60분으로 경쟁사 동급 제품 대비 약 70% 가량 길다. 아이코스3 멀티는 일체형 디자인에 무게가 50g에 불과한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립모리스의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에 바탕을 두고 선보인 제품”이라며 “사전 구매 서비스 및 다양한 월정액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진화된 아이코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