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에 참가해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은 헬스, 스피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부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피트니스복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 해 볼 수 있는 2030 세대를 위한 피트니스&라이프스타일 전시회다.

시치미뚝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대표적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선보이고, 직접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두 제품을 쌓아 벽을 세우고 특별히 제작한 빅사이즈 모델을 부스 전면에 배치하는 등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제품 또는 할인권을 증정하는 룰렛 게임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관람객들이 많았던 만큼, 자사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현장이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실제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은 모두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안먹은걸로’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안먹은걸로 쓱’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추가로 함유돼, 함께 섭취하면 효과적이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