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신혼가구 패키지 모던 스타일. 사진=한샘

한샘의 온라인몰 쇼핑몰인 한샘몰이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신혼가구 패키지 기획전을 선보인다.

2일 한샘에 따르면 신혼가구 패키지는 ‘모던 스타일’과 ‘내추럴 스타일’, ‘로맨틱 스타일’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먼저 ‘모던 스타일’은 신혼부부들이 대부분 비교적 좁은 집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하얀색으로 꾸며 공간을 더 넓고 깔끔해 보이도록 한다. 침실은 글로시 화이트 색상의 샘베딩 클로즈 침대와 옷장세트로 연출했고, 거실은 그레이로 포인트를 줬다.

‘내추럴 스타일’은 최근 유행하는 우드와 화이트를 콤비로해 전체적으로 아늑한 집을 표방한다. 집이 좁아 수납이 고민인 신혼부부들은 수납 효율이 좋은 실용적인 가구를 배치하면 침실을 좀 더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거실에는 우드톤 마감재 위에 화분이나 큼지막한 식물이 그려져 있는 액자를 두면 최근 유행하는 ‘플랜테리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로맨틱 스타일’은 세련되면서 포근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패키지다. 레이스 침구나 커튼 등을 활용한 클래식한 느낌의 침실은 신혼 여행지에서 묵는 부띠끄 호텔을 연상케 한다. 여기에 대리석 캔들 워머나 금장 램프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

한샘몰은 각각의 스타일을 완성해줄 가구를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던 스타일 침실 패키지 세트(침대, 매트리스, 협탁, 3단 서랍장, 콘솔 화장대, 옷장)는 30% 할인된 157만원에 판매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두 사람의 새로운 삶이 시작되는 소중한 공간을 꾸밀 아이디어를 한샘몰이 제안하는 신혼가구 패키지를 통해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