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당일, 김포공항‧기내서 깜짝 이벤트 진행
‘행운의 룰렛‧가위바위보‧OX퀴즈 게임’ 등 이벤트
진에어 로고 상품‧스페셜 에디션 상품 등 증정

진에어 ‘행운의 룰렛’ 이벤트.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한가위를 맞이해 국내외 여행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진에어는 추석 당일인 오는 24일에 김포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 국내선 탑승권 소지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진에어 로고 상품 등이 증정된다.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에 위치한 진에어 발권 카운터 앞에서 오전 9~11시, 오후 1시 30분~3시 30분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편, 추석 당일 여행객들을 위한 깜짝 기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김포~제주(LJ311), 청주~제주(LJ585), 광주~제주(LJ593), 부산~제주(LJ563) 노선 등 국내선 탑승객 대상으로 객실승무원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와 기내 음악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인천~다낭(LJ079)노선 항공편 탑승객 대상으로는 OX퀴즈 게임과 풍선 아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진에어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협업해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상품, 루나파크 이용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객실승무원들이 진에어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직접 마련했다”며 “모든 고객들이 서로 감사와 희망을 나누는 뜻깊은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