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의 보솜이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최근 출시한 액션핏·보솜이 리얼코튼(밴드형 남녀)&팬티·디오가닉(밴드형 공용)&팬티 등을 비롯해 아기물티슈 베이비케어·카모마일 프리미엄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솜이액션핏은 62줄의 고무줄 허리밴드로 체형에 맞게 늘어나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활동성을 높여준다. 보솜이리얼코튼은 보솜이만의 기술력을 적용해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였고, 디오가닉 기저귀는 오가닉 코튼과 피부 친화 로션을 함유했다.

아기물티슈 베이비케어는 공인안전성테스트 3종을 완료했으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카모마일 프리미엄은 도톰하고 넓은 원단에 천연 카모마일 에센셜오일까지 함유돼 아기 피부에 촉촉함이 오래도록 남을 수 있게 했다.

특히, 행사가 진행되는 부스에서는 ▲리얼코튼·베이비케어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 ▲포토존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룰렛이벤트 ▲SNS 필수 해시태그 이벤트 ▲ 팩트체크 O/X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소통할 기회를 넓히고자 이번 베이베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제품과 실속 있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