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돌코리아

DOLE(돌)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가을팀 참가자를 오는 19일까지 돌 푸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돌스카우트’는 돌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를 듣고자 2013년 마련된 공식 체험단이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돌이 출시하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에 선발하는 ‘돌스카우트’ 6기 가을팀은 평소 육아와 결혼을 주제로 블로그를 관리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동시에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오는 9월부터 약 3개월간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학선 돌코리아 가공식품사업부 상무는 “돌 스카우트는 매 회 모집 시 평균 7대 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주제가 육아와 결혼인 만큼 본인의 일상을 활발하게 공유하는 예비 부부나, 주부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하셔서 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