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26일 하나금융그룹은 국내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 프로그램인 ‘하나멤버스’가 출시 1000일만에 1400만 회원 돌파라는 큰 성과와 함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하나멤버스 리뉴얼’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2015년 10월 6일 출시된 하나멤버스는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모아 현금처럼 사용한다’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출시 8개월만에 500만, 18개월만에 1000만 회원이 가입한데 이어 앞서 7월 18일 1400만 회원을 돌파하는 큰 성과를 이뤘다.

또한 1000일 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손님 만족도, 개선 항목 서베이 결과를 기초로 ‘하나멤버스 리뉴얼’ 오픈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멤버십 서비스 및 디지털 화폐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에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천머니의 행복’, 7.25 ~ 8.7]

‘천머니의 행복’은 하나멤버스 출시 천일을 손님과 함께 축하하는 이벤트이다. 매일 아침 10시가 되면 베스킨라빈스, 탐앤탐스, 스타벅스, 롯데리아 등 하나멤버스 굿딜의 인기 제품을 선착순 1000명에게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총 10일간 1만개의 ‘천머니의 행복’이 제공될 예정이다.

[‘똑똑한 결제’, 7.25 ~ 8.31]

‘똑똑한 결제’는 하나멤버스 오프라인 바코드 결제의 새로운 이름이다. 새로워진 하나멤버스에 접속해서 화면을 똑!똑! 두드리기만 해도 결제바코드가 생성된다. 이벤트 기간내에 매일매일 똑!똑! 두드려 바코드를 생성만 해도 매일 1회 1하나머니가 적립이 되며 기간 중 하나머니 바코드 결제 경험이 없는 손님이 바코드 결제를 할 경우 500하나머니를 적립해 주는 ‘하나머니 바코드 생애최초 결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늘의 퀴즈 이벤트’, 8.1 ~ 8.14]

‘오늘의 퀴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주말을 제외한 10일간 제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응모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새로워진 하나멤버스도 익히고 하나머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이다.

한준성 하나금융지주 부사장은 “하나멤버스를 사랑해 주신 손님의 시선으로 더욱 편리하고 쉬운 디지털 머니생활이 가능하도록 리뉴얼에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가 손님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현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