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초,중,고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아이패스 드림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로와 꿈으로 걱정하는 청소년들의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바람직한 미래를 열어주기 위해 개최된 이번 캠프는 작가 고도원씨의 특강을 비롯, 참가자들의 꿈과 고민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과 미니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는 충주에 위치한 ‘깊은 산속 링컨학교’에서 진행되며, 중고등학생(50명, 보호자 50명)은 7월 23~25일까지, 초등학생(50명, 보호자 50명)은 7월 26~28일까지 2박 3일간 각각 나눠서 진행된다.

4~6학년 초등학생 및 중/고등학생과 해당 연령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다음달 5일까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 내 아이패스 드림캠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들뜬 분위기 속에서도 학업 스트레스나 진로에 대한 고민과 걱정을 안고 있는 청소년이 많다”며 “아이패스 드림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의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각자의 꿈을 설계해, 건강한 10대 시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정관장 아이패스’는 연령에 따라 ‘아이패스 에이치(H)’, ‘아이패스 엠(M)’, ‘아이패스 주니어’로 세분화된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