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착순 5천명 대상 제공
여름철, 시리얼 신선하게 보관 가능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시리얼 보관 용기인 ‘켈로그 디스펜서’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켈로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시리얼을 보다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고객 5000명에게 시리얼 디스펜서를 선착순 한정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고온다습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습기를 차단하는 밀폐 용기 보관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

‘켈로그 디스펜서’는 켈로그에서 제작한 시리얼 보관 용기로, 시리얼을 바삭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켈로그 제품(리얼그래놀라 400g, 고소한 현미그래놀라 310g·500g, 아몬드푸레이크 630g,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300g 중 택)을 구매한 후 제품 패키지 안쪽에 있는 당첨 이미지 2장을 모아 ‘켈로그 디스펜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전송하면 된다.

농심켈로그는 카카오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함께 이마트나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에서 켈로그 시리얼 제품 3가지 이상 구매 시 디스펜서 및 소용량 팩 제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농심켈로그는 시리얼 시장을 선도하는 식품기업으로서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이번 디스펜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 시리얼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