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클래스·서버·월드 추가
검은사막 모바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클래스·서버·월드 추가
  • 이건엄 기자
  • 승인 2018.06.1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했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출시와 신규서버 ‘알티노바’ 오픈, 신규 월드보스 ‘누베르’ 추가다.

펄어비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체서버의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접속만 하면 신화등급 장비 ‘발크스의 장갑’을 지급한다. 장비는 인 게임 내 이벤트 탭에서 받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크나이트 클래스를 육성하는 이용자들은 특정 레벨 구간 달성 시 최대 1000 블랙펄을 획득할 수 있으며, 6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단, 본 이벤트는 기존 17개 서버에서만 적용된다.

신규서버 알티노바에서는 ‘흑정령 페스타’가 시작됐다. 접속 일자별로 캐릭터와 흑정령의 레벨 달성 조건을 충족하면 보상이 주어진다. 펄어비스는 7일차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전설급 주무기 상자와 론칭 이후 최초로 신화등급 방어구 풀세트를 지급한다. 추가로 신규서버 전용 버프, 핫타임 이벤트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강력함을 보여줄 새로운 월드보스 ‘누베르’가 등장했다. 공략에 성공 시 신화등급 누베르의 보조무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술 교본 가문 통합과 고대 유물 제단 및 유물 슬롯이 추가됐다.

조용민 펄어비스 총괄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이 기다리시던 콘텐츠를 대규모로 추가했다.”라며 “지난 100일 동안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에 힘입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계속해서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