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 및 사용자 편의성 중점
미에로화이바 외 헬씨올리고 등 정보 함께 게재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은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미에로화이바 홈페이지는 오렌지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메인 화면은 2018 미에로걸 전소민과 미에로화이바 제품이 한 눈에 들어오는 커다란 이미지로 나타낸 페이지 2가지와 올리고당 음료 헬씨올리고 페이지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메인 화면 밑으로는 미에로화이바 CF영상, 뉴스, 식이섬유 관련 정보, 이벤트 등이 차례로 배치돼 한 눈에 미에로화이바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미에로화이바 외에도 장 건강을 지켜주는 현대약품의 ‘헬씨올리고’ 올리고당 음료와 건강기능식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미에로화이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고 사용자들이 정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수시로 새로운 이벤트 및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