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세대인 밀레니얼 대상으로 my favorite me 캠페인 진행
‘오늘의 프사’ 등록 시 의류 교환권·커피 기프티콘 등 증정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2018년 비주얼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my favorite 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y favorite me’는 에잇세컨즈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이 즐겨 찾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오늘의 프사(프로필 사진)’에 등록하는 젊은층의 트렌디한 문화를 확산시켜가자는 캠페인이다.

my favorite 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와 ‘#오늘의프사’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0여명에게 의류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잇세컨즈의 my favorite me 캠페인은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