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국화이자제약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한국화이자제약의 립케어 브랜드 챕스틱이 환절기를 앞두고 립스크럽 립밤 패키지 ‘챕스틱 투스텝 케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챕스틱 투스텝 케어는 입술 각질을 제거하는 립스크럽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과 보습‧진정‧보호 3가지 효과가 있는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등 2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은 입술을 슈가 크리스탈과 코코넛, 마라쿠자 등 열대과일 오일 성분으로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와 함께 구성되는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은 아쿠아 모이스처, 오메가 3‧6‧9, 식물성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으로 보습‧보호‧진정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한다. 쿨링 페퍼민트, 와일드 아사이베리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김유섭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마케팅 총괄 상무는 “100년간 입술만을 연구해온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선보이는 투스텝 케어를 통해 입술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