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몬 디자인 카드 플레이트. 사진=KB국민카드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KB국민카드가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과 손잡고 ‘레드몬’, ‘빅몬’ 등 ‘스티키몬스터’ 캐릭터를 디자인에 담은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를 선보였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특유의 귀엽고 독특한 이미지로 20~30대 젊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티키몬스터’ 캐릭터들이 스타벅스 할인, 패스트푸드 할인 등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내년 6월 말까지 한정 발매되며 발급 신청 시 ▲레드몬 ▲빅몬 ▲버드몬 ▲옐로우몬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을 위한 특화 상품답게 감각적인 카드 디자인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20~3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카드 디자인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도 함께 담은 상품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