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영상 공개. 사진=알리안츠생명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새로운 도전을 앞둔 취업준비생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바이럴 영상 ‘아주 특별한 사진관’을 유튜브와 블로그 등 자사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의 이번 바이럴 영상은 오는 8월 1일 ‘ABL생명(에이비엘생명)’으로의 사명 변경을 일반 대중에게 알리고, 최근 경기침체와 취업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일자리를 찾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주 특별한 사진관’은 알리안츠생명 유튜브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시청할 수 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사진 한 장, 얼굴이 주는 의미는 남다르다. 오늘보다는 내일 더 행복한 얼굴이 되도록, 당신의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위해 ABL생명이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며 “영상을 보는 모든 분들이 미소를 잃지 말고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